티스토리 뷰

반응형

1. 애견동반 호텔

□ 애견동반 가능호텔 : 세인트존스호텔
□ 위치 : 강릉시 창해로 307
□ 주차 : 무료

강릉 송정해수욕장 지도
송정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세인트존스호텔은 강릉에서 애견이 동반 되는 호텔중의 하나입니다. 호텔에 주차시 당연히 주차는 무료이며, 바닷가 공영주차장도 당연히 무료입니다.
하지만, 성수기에는 일부 지역에서 주차요금을 받는 곳이 있습니다.

□ 애견동반 호텔 이용 후기

세인트존스호텔은 가격이 저렴한 비지니스급 호텔이어서 그런지 체크인 시간이 되니 호텔프런트는 거의 시장이나 다름없었습니다. 프론트 뿐만 아니라 셀프 체크인을 하는데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애견동반 객실은 본관이 아닌 별관쪽에 있었는데 오션뷰였습니다. 우리집 강아지는 중형견이다 보니 혹시라도 사람들에게 피해가 될까봐 마주치는 사람들 마다 많이 조심해서 다녔습니다.

세인트존스호텔 부근 바닷가

객실에 들어가니 더블 침대 2개와
소형견이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집과 패드 밥그릇, 침대로 올라갈 수 있는 강아지 계단 등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소형견이라면 아주 쾌적한 환경이라 생각되었습니다.

하지만, 저희 강아지는 중형견이라 혹시나 해서 집에서 사용하는 대형캐널을 가졌는데요. 정말 잘 한 일이었습니다. 글쎄 집에서는 한 번도 하지 않은 마킹을 방에 들어서자 마자 강아지 밥그릇에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너무나 놀라고 충격적어서 아이를 진정시킨 후에 주차장에서 물건 싣는 캐리어에 강아지 캐널을 객실로 가져왔습니다. 캐널에서 진정시킨 후에 방에서 자유롭게 놀 수 있었습니다.

저녁에 잘 때, 캐널에 재울까 하다가 출입문 앞에 패드를 깔고 재웠는데요. 다행히도 사고를 치지 않았습니다.

중형견이다 보니 거의 실내 배변을 하지 않는 편이라 자기전에 솔밭에서 거사를 치른 후에 잘 자더군요.

전반적으로 세인트존스호텔에서 우리집 댕댕이는 하루를 잘 보낸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또 강릉에 온다면, 이 호텔을 이용할 것 같습니다.

2. 송정해수욕장 산책

저는 송정해수욕장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합니다. 경포해수욕장 보다 더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솔숲이 잘 조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송정해수욕장 솔밭길

호텔앞 강문해변에서 송정해변을 거쳐 안목해변까지 산책하기에는 정말 최고의 길입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우리나라에서 당연 최고의 길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바닷가 솔밭길은 바람에 날려온 아주 부드러운 모래가 덮여 있고, 위로는 아주 크게 자란 해송 덕분에 한 여름에도 햇빛이 들어오지 않을 정도 입니다. 거기다가 신선한 공기까지...
수도권에서는 절대로 맞 볼 수 없는 환경이지요.

안목해변 카페거리

산책코스는 왕복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데, 안목해변 카페거리에서 커피 한 잔하고 돌아오면 좋습니다.

송정해변 솔밭길은 사람도 강아지도 행복해지는 길입니다. 애견동반 산책길로 이 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ㅎㅎㅎ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