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여행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 가는 방법

별처럼 음악처럼 2022. 10. 9. 12:29
반응형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 가는 법>
1.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 기차이용
2.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 버스이용
3.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 항공이용

1.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 기차이용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는 렌페이용시 약 125,000원에서 19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페 예약 확인

미리 예약할수록 당연히 많이 싸게 갈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산츠역에서 출발하는데 람블라스거리 리세우역에서 약 12분정도면 도착합니다.
바르셀로나역에서 세비야까지 약 6시간 소요됩니다.

2.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 버스이용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를 버스로 가는 것은 약 16시간 정도 걸립니다. 시내에서 공항으로 가서 ALSA버스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1번에 가는 게 아니라 여러번 환승해야 해서 비추합니다.

3.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 항공이용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는 항공으로 가는 것이 가장 편리한 것 같습니다.
주로 라이언에어나 부엘링항공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예약하실때 수하물요금까지 꼼꼼히 확인하시어 예약하는 게 중요합니다.

스카이스캐너 예약 확인

국내와 달리 수하물이 커질수록 요금차이가 많이 나므로 혼자 여행할 경우에는 항공기에 가지고 탈 수 있을 정도의 가방으로 가볍게 하시면 경비를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공항까지는 에스파냐광장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이동하셔도 되고, 시내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내버스가 요금이 싸나, 시간은 약 15분정도 더 걸리며, 에스파냐광장에서 공항버스는 약 20분정도 걸립니다.
만약 새벽시간에 비행기편이 있다면, 공항버스를 이용하는 게 편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동행이 여러명 있으면 Cabyfy택시를 이용하면 약 30유로에 가실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부엘링항공은 Aeroporto1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선이라 공항검색대만 통과하면 되구요. 통과후에 간단한 요기를 하면 됩니다.

참고로, 부엘링항공은 서비스에 있어서는 좀 별로입니다. 티켓에 철자가 한자 틀려도 수수료로 약 25유로, 비행기시간을 착각하여 시간을 변경하는데 40유로 뜯겼다는 지인의 얘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래도 스페인 국내만 이용할 경우에는 아무래도 많이 탈 수 밖에 없으니 예약시에 이름 철자 한 자 까지도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스페인 세비야, 플라멩고 쇼와 쇼핑의 매력적인 조화를 만끽하다

여름 휴가 동안 가족들과 함께 스페인의 세비야를 즐거운 여행으로 다녀온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세비야는 역사적인 유물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져 멋진 도시로 기억됩니다. 다음은 세

pisatour.tistory.com

 

바르셀로나에서 포르투 가는 법: 비행기, 기차, 버스

바르셀로나와 포르투는 매력적인 유럽 도시로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도시입니다. 바르셀로나의 아트와 문화, 그리고 포르투의 포도원과 아름다운 도심이 많은 여행자들을 매혹시

pisatour.tistory.com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