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도 휴애리에서 유채꽃 축제가 지금 한창입니다. 제주도의 봄은 언제나 아름다운데, 휴애리 유채꽃 축제는 그 아름다움을 한층 더해주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 제주도 휴애리 유채꽃 축제 정보

제주도-휴애리-유채꽃-축제-정보

□ 제주도 휴애리 유채꽃 축제 놀러가기

제주공항에서 차를 렌트하고 휴애리로 가는 도중, 도로변에 노란색과 파란색으로 물든 들판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바로 유채꽃과 억새였습니다. 이곳은 무려 330,000평의 대규모 유채꽃 밭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곳에서 유채꽃 축제가 열리기 전에도 이미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있었습니다.

휴애리에 도착해서 축제장에 들어가는 순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었습니다.

축제장에는 유채꽃이 가득하게 심어진 밭이 있었는데, 그 곳을 거닐며 여행객들이 사진을 찍느라 정말 정신이 없더군요. 유채꽃이 만개한 곳은 노란색, 파란색, 그리고 그 사이의 옅은 초록색이 섞여서 너무도 아름다웠습니다. 사진을 찍으면서도 그 아름다움을 담기가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제가 보는 것보다도 사진이 잘 안나와요.

축제장 구경하다가 현지에서 재배된 깻잎을 갈아서 만든 깻잎 샌드위치와 유자에이드를 맛보았습니다. 깻잎이 너무 상큼하고 맛있어서 한 번 더 먹고 싶었고, 유자에이드도 상큼하면서도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축제장에서 밤에는 조명이 켜지면서 또 다른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특히, 밤에는 유채꽃의 색깔이 더욱 강렬하게 드러나며, 불빛과 함께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제주도 휴애리 유채꽃 축제는 정말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그 아름다움이 훌륭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제주도의 봄을 느낄 수 있는 휴애리 유채꽃 축제는 제주를 방문하시는 분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축제 기간은 매년 1월 초부터 4월 중순까지인데 기간 중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하시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서 감귤따기 체험을 해 볼 수도 있어서 더욱 좋구요. 물론, 체험비 8,000원은 따로 내야하지만 좋은 경험이 되겠지요. 또, 동물먹이 주기, 전통놀이 체험 도 할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중요한 것, 7kg 미만의 애견 동반이 되니까 너무 좋습니다. 요즈음 애견동반이 안되서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는데 너무 좋았어요.

유채꽃축제장-인근-볼거리

마지막으로 유채꽃축제장이 교통편이 그런대로 괜찮아서 주변에 방문할 곳도 몇 군데 더 있습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맛집을 방문하고, 스트레스도 확 날리기 위해서 더 늦기 전에 꼭 제주도에 들러보세요.

 

 

신성한 사려니숲길 트레킹, 붉은 오름 주차, 입장료, 포토존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 경관 중 하나인 사려니숲길이었습니다. 제주도 여행와서 사려니 숲길을 빼먹는다는 것은 안코없는 찐방을 먹는 것과 같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그렇게 인상적

pisatour.tistory.com

 

무창포 바닷길, 쭈꾸미도다리축제, 갯벌체험 하기 좋은 곳, 교통편

바닷길이 열리는 기적을 경험해 보고 싶으세요? 충남 보령의 무창포해수욕장으로 가면 됩니다. 해마다 이맘때 쯤이면 언론을 통해 알려지고 했는데, 바닷길이 열린다고 해서 현대판 모세의 기

pisatour.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